동평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교운영위원회 안건 심의에 따른 학생의견 제출 안내
작성자 동평초 등록일 19.07.15 조회수 111
첨부파일

학교운영위원회 안건 심의에 따른 학생의견 제출 안내

(2019학년도 동평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운영 관련 심의() 1)

  동평초등학교운영위원회에서는 2019학년도 동평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운영 관련 심의() 1건에 대하여 학생들의 의견을 수렴합니다. 해당 안건에 대한 의견이 있는 학생은 학생대표에게 의견을 제출하고, 학생대표는 학생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대표성을 띈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한 내 미제출일 경우 의견 없음으로 간주하겠습니다.

 

제출기한: 2019. 7. 23.() 15:00 까지

제출서식: 별지1 학생 의견서

제출방법: 붙임 참조

 

붙임 1. 2019학년도 방과후학교 운영 관련 심의() 1.

         2. 학생 의견서 서식 1.

 

이전글 제118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결과 홍보
다음글 제118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및 방청안내